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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고객 센터 고객상담 서비스 안내

신한은행은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미래지향적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통합 상담 플랫폼인 디지털 시대의 고객에게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초(超)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쏠로몬을 구축했는데, 쏠로몬을 통해 챗봇지식관리, 가상상담원 도입, 상담업무 Redefine 등 상담채널의 디지털 혁신을 제공할 것 입니다. 여러분들께 신한은행 고객 센터 고객상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 센터 에서는 신한은행 고객님들의 궁금한 점을 이메일상담, 전화상담, 원격지원상담, 모바일원격상담을 통해 해결해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 센터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개인의 경우에는 1599-8000/1577-8000/1544-8000,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0 입니다. 기업의 경우 1599-8008/1577-8008/1544-8008,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8 입니다. 외국어 서비스는 1577-8380,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입니다. 수화상담인 씨토크 서비스는 070-7947-9000/070-7947-9001 입니다. 신한 쏠(SOL)에서는 Talk상담도 가능합니다. 평일 09:00~18:00(은행 휴무일 제외),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고객 센터 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하여 고객의견접수, 전자민원, 사고신고, 소비자 정보, 고객자문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편리한 서비스 안내로 회원서비스, 신한 FAN 클럽, Top Club, 보안서비스, 자료실 등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 센터 고객상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신한은행  고객 센터 에서도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미래지향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위의 정보가 도움이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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